본문으로 이동하시려면 엔터를 누르세요.
단축키 정보
아이디스
제품소개
아이디스 포럼
투자정보
고객센터

IDIS

  • 아이디스
  • 제품/솔루션
  • 투자정보
  • 파트너
  • 고객센터
  • 서비스 안내

    서비스안내

    아이디스는 제품, 서비스 사후관리에 대하여 철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처음으로고객센터고객지원Q&A

    총 673건 ( 1/ 97 page)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첨부파일 :IDIS 녹화문제.docx

    Q.
    안녕하세요,
    세원안전 시스템 통해서 장비 및 라이센스를 구매를 하였으며, 장비는 태광베트남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1. 구성
    MNC 321 BR * 22대 (12대 추가예정)
    서버 2대 : 각 16ch USB 라이센스 사용

    2. 질문 사항
    - 지난 토요일 녹화 서비스가 중단되어 확인 했습니다.
    수차례 걸처 Recording service를 재가동 해보고, G2 Service를 재시작 해보았으나,
    Recording Service는 OFFLINE 상태였습니다.

    - 금일 Recording service 가 ONLINE으로 돌아 왔으나, 대상 디스크가 보이지 않으며,
    기존 사용하던 ( I:) 디스크를 재 설정해도 기존 데이터 8TB 가량은 그대로 사용할수 있을지 궁금해 합니다.

    혹시 오늘 시간이 가능하시다면 온라인으로 (팀뷰) 로그파일 및 장비 확인 부탁드립니다.
    제 베트남 연락처로 문자주시면 전화 드리겠습니다.(84-016-7738-5287)

    감사합니다.

    수정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