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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처음으로고객센터고객지원Q&A

    총 907건 ( 1/ 130 page)

    Q.
    안녕하세요 tsd 1431사용중입니다.
    현재 과거 녹화된 화면이 12시간정도 차이가납니다. (실제로는 오전이나 기기상에서는 오후)
    공공기관에 제출해야 하는 상황이며
    현재 제가. 필요한것은
    기기 고장이나 시간이 틀어질수잇다는 것에대한
    증빙 서류가 필요합니다.
    예민한상황이라 빠른 답변부탁드립니다
    010 8712 8601 언제든지 전화주셔도 좋습니다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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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첨부파일 :동영상 저장 문의.zip

    Q.
    동영상 저장시 마지막 경로지정 창에서 저장버트이 아닌 열기버튼이 나와 저장할수가 없습니다.
    *첨부된 사진참고

    상담원과 통화후 버전을 새로 깔았지만 열기 버튼은 여전히 있습니다.
    원인을 모르겠습니다.


    *버전은 홈페이지 다운로드 센터의 가장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했습니다.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 지원 센터 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답변 드립니다.

     

    요청 하신 부분 관련 휴대전화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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