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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안내

    아이디스는 제품, 서비스 사후관리에 대하여 철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처음으로고객센터고객지원Q&A

    총 724건 ( 1/ 104 page)

    Q.
    모바일에서 cctv 확인하려고 앱을 깔고 신규등록을 하려고 하는데

    원격지 서버가 실행되지 않았습니다.(10)

    메시지가 계속 뜨네요.

    어떻게 해결해야하나요?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 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답변 드립니다.

     

    원격 접속 장애 부분은 기존 접속 정보 확인이 필요 합니다.

    27일 고객센터에서 문의 드린 결과 접속 정보 확인이 필요하며

    제품 현장에 계신 분에게 연락 드린 결과

    제품에 모니터 연결이 필요 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제품에 모니터 연결 하시어 당사 고객센터(1644-6440)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Q.
    휴대폰으로 볼 수 있나요?
    어떻게 해야 볼 수 있는지 방법을 가르쳐 주세요.
    아니면 원격으로 가능한지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고객지원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관련 답변 드립니다.

     

    원격 접속 장애 문의는 게시판에 답변드리기 어렵습니다.

    해당 답변에 관련하여 당사에서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Q.
    안녕하십니까 ? 주원정보통신 김중석 입니다
    지난번 군부대에 아이디스의 제품이 아닌 장거리 감시용 PTZ카메라를 설치하였습니다. 하지만 기존에 설치 되어있던 귀사의 NVR인 NDR7932와 호환성 문제가 발생하여 원활한 감시가 이루어지질 않고 있습니다. 가능하시다면 저희 PTZ 카메라를 귀사의 NVR에서 사용이 가능하도록 NVR의 수정을 요청드립니다.

    1. 귀사에서 제공하는 ONVIF테스트 툴에서는 카메라 영상과 제어가 잘 됩니다.
    2. 귀사의 NVR에서는 저희 카메라가 검색이되고 등록까지는 됩니다. 하지만 영상이 나오질 않습니다.
    3. 이것의 해결 방법 또는 저희 카메라가 가능하도록 NVR 펌웨어의 수정이 가능한지 여부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고객지원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관련 답변 드립니다.

     

    해당 답변에 관련하여 당사에서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
    모바일로 보려는데 이런 메세지가 뜨고 연결되지 않습니다. 급합니다.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고객지원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관련 답변 드립니다.

     

    원격 접속 장애 관련 원인 부분은 안내해 주신 정보만으로는 답변이 어렵습니다. 

    FEN이름 정보를 알려 주시면 보다 빠른 확인이 가능 합니다.

    가능하시면 접속이 안되는 제품 본체 앞에서 당사 고객센터 (1644-6440) 으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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