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시려면 엔터를 누르세요.
단축키 정보
아이디스
제품소개
아이디스 포럼
투자정보
고객센터

IDIS

  • 아이디스
  • 제품/솔루션
  • 투자정보
  • 파트너
  • 고객센터
  • 서비스 안내

    서비스안내

    아이디스는 제품, 서비스 사후관리에 대하여 철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처음으로고객센터고객지원Q&A

    총 794건 ( 10/ 114 page)

    Q.
    한화의 XRN-2010 NVR에는 Onvif로 설정된 네트웍 카메라가 연결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추가로 아날로그 카메라를 엔코더 IDE8000에 연결하여 XRN-2000 NVR에 녹화를 하려고 합니다.

    IDE8000 설명서에는 DirectIP, IDIS 프로토콜 부분만 표시되어 있는데,

    한화의 XRN-2010 NVR에 IDE8000 연결 사용에 문제가 없을지에 대한 의견을 부탁 드립니다.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고객지원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관련 답변 드립니다.

     

    해당 답변에 관련하여 당사에서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
    테스트

    수정

    A.
    테스트
    Q.
    핸드폰을 새것으로 교환후 기존에 있던 데이터를 옮겨 왔습니다.
    (노트3 -----> S8+
    핸드폰에서 아무 문제 없이 잘쓰고 있었는데 갑자기

    원격지에 연결할수가 없습니다
    해당이름의 DVR 서버에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301)

    이런 메세지가 뜨고 핸드폰 어플에서 안보여서 어플을 삭제후
    다시 등록 하여 사용해보았더니

    이제는 계속
    원격지 서버가 실행되지 않았습니다(-10) 이 메세지만 뜹니다.

    상담원 분과 통화도 했었고 제 아이디 비번 알려드려서 이상없다고 하셨는데요

    상담원 분은 핸드폰을 초기화 하라고 하시네요
    근데 제가 쓰던 핸드폰의 모든 데이터를 포기 하고 초기화를 하라시니
    정말 이방법 밖에 없는건지 답답하여 글을 올립니다

    제금 쓰는 핸드폰 모델명은 SM-G955N 으로 나옵니다.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고객지원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관련 답변 드립니다.

     

    원격 접속 장애 문의는 게시판에 답변드리기 어렵습니다.

    해당 답변에 관련하여 당사에서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
    가산 코오롱 디지털타워 애스턴 기술과장입니다.

    IDR SERIES가 자동적으로 계속 리부팅되고 있습니다.
    원인이 무엇인지요?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지원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답변 드립니다.

     

    IDR 제품의 재부팅 원인은 재부팅 원인 변수가 많아 실제 장비를 점검 해야만 원인 확인이 가능 합니다.

    당사 고객지원센터(1644-6440)로 문의 하신 후 고장 상담 후 장비 점검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IDR 제품 고장 수리 시 메인보드와 캡쳐카드 부품 고장인 경우 부품 단종 으로 인해 수리가 불가능한

    부분애 대해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