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시려면 엔터를 누르세요.
단축키 정보
아이디스
제품소개
아이디스 포럼
투자정보
고객센터

IDIS

  • 아이디스
  • 제품/솔루션
  • 투자정보
  • 파트너
  • 고객센터
  • 서비스 안내

    서비스안내

    아이디스는 제품, 서비스 사후관리에 대하여 철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처음으로고객센터고객지원Q&A

    총 834건 ( 109/ 120 page)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Q.
    tv 는 깨끗이 나오고요. 근데 선을 꽂아 cctv 영상으로 보면 화면이 지지직 선이 많이 그어져 있구요- 녹화된 화면도 똑같구요.
    선을 다시 ㄷ 꽂고 해봐도 똑같아요 뭐가 문제일까요? tv가 오래 되어도 그럴수 있나요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센터 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의 답변 드립니다.

    실시간 영상과 녹화 검색 영상이 동일 하게 노이즈가 있다면

    DVR 본체의 문제 보다는 카메라 고장 이나 케이블 노이즈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래 테스트를 통해서 고장 요소를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1. TV 모니터가 문제라면 DVR 본체에 다른 모니터를 연결 해 보시기 바랍니다.

    2. 카메라가 문제라면 카메라 신호를 CCTV 전용 모니터나 TV외부입력등의

       모니터에 직접 연결 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
    DIR820 NVR의 화면 분할이 1,4,9분할 3가지 밖에 지원이 안됩니다.

    아이디스의 다른 제품군은 물론이고,
    타사 제품군을 봐도 6분할(1+5), 8분할(1+7) 등 다양한 분할모드가 지원이 되는데
    유독 DIR제품군만 4분할 9분할 두가지 밖에 없네요.

    8CH NVR인데 9분할이면 뭔가 안맞는거 아닌가요?
    DIR 전문회사에서 화면 분할모드 2가지 추가하는게
    엄청나게 큰 프로젝트도 아닐테고,
    품질도 중요하지만 기본적인 화면표시 기능도 충실했으면 합니다.

    제품 채널수에도 안맞는 화면분할이 아니라
    6분할(1+5) 및 8분할(1+7) 등의 화면분할을 추가해주시기를 요청드립니다.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지원 센터입니다.

    당사 제품에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청 하신 내용은 당사 개발팀에 건의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