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시려면 엔터를 누르세요.
단축키 정보
아이디스
제품소개
아이디스 포럼
투자정보
고객센터

IDIS

  • 아이디스
  • 제품/솔루션
  • 투자정보
  • 파트너
  • 고객센터
  • 서비스 안내

    서비스안내

    아이디스는 제품, 서비스 사후관리에 대하여 철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처음으로고객센터고객지원Q&A

    총 805건 ( 109/ 115 page)

    Q.
    우선 mnc321br 1대 주문해놓은 상태입니다.
    사용 후 괘안으면 9~10기 정도로 늘릴 계획입니다.
    full hd 로 10기 정도 모니터링 및 녹화를 문안하게 소화하려면 pc사양이 어느정도 되야하는지요.
    사람들이 말하길, 처음엔 괘안아도 시간이 지나면 웬만한 개인pc는 메모리 딸리고 뭐 하튼 버벅버벅거리는거
    장난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모니터링+녹화용으로 제가 조립예정인 pc사양은 아래 정도인데요,
    부족하다던가, 남는다던가 ,필요 없다던가, 수정사항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pu : intel i7 4770 (8스레드)
    ram : 8g x4 (32g)
    윈도우운용드라이브 : 인텔 335 ssd 80g
    저장드라이브 : 도시바 3tb x 2

    vga카드도 좋은거 필요한지요?
    아니면 i7 4770 내장으로도 충분한지요.
    램도 32기가 정도면 되는지요?
    어떤 이는 피시를 서버급으로 맞춰야한다는 사람도 있고...모르겠네요.
    하튼, full hd ip카메라 10기 운용시 원활하게 돌아갈 수 있는 pc 사양 부탁드립니다.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 지원 센터입니다.

    당사 제품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문의 하신 내용의 답변 드립니다.

     

    감시 및 녹화 솔루션으로 iNEX Standard 를  권장 드립니다.

    PC 사양이 아무리 좋아도 iNEX 구성 및 네트워크 구성(네트워크 대역폭) 이 더 중요합니다.

    iNEX Standard 의 설치 구성은 "제품 메뉴얼" , "구매 영업점" , "당사 고객지원 센터(1644-6440)"

    네트워크 대역폭은 "고객센터 - 제품자료실 - 녹화용량/네트워크 Bandwidth" 참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
    현재 40만 화소 정도의 CCTV 4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디스 전용어플을 사용해 스마트폰 접속시 위쪽에 데이터 양이 표시가 되던데 1초에 데이터 양이 1M 이상 사용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집에서 네트워크 카메라를 1대 사용 하고 있는데 그건 1시간 이상 봐도 데이터 양이 거의 사용되지 않는것을 확인했습니다.

    데이터 양이 너무 많이 나와서 와이파이가 되는곳이 아니면 스마트폰으로 사용하기가 어려울것 같은데, 이 문제를 개선할수 있는 해결책은
    없습니까?

    참고로 제가 집에서 사용 하는 어플의 tiny cam 모니터라는 어플입니다.

    이 어플과의 호환성도 가능한지 추가 문의드립니다.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지원 센터입니다.

    당사 제품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사용하시는 제품의 모델명과 사용 환경을 확인해야 할 것 같습니다.

    당사 홈페이지에 고객센터 - 제품자료실 - 녹화용량/네트워크 bandwidth 에서

    체크 해 보시기 바랍니다.

    기타 궁금 사항은 당사 고객센터(1644-6440)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err.jpg

    Q.
    원격지 접속시 감시화면은 잘 구동되나 ...
    검색버튼을 누르면 다음과 같이 샐행할수 없다는 에러가 표시됩니다.
    해결방법은 없는지요?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지원 센터입니다.
    SW 실행 시 에러 부분은 PC상태에 따라 조치 방법이
    틀리거나 OS재설치를 해야만 하는 사례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PC에 인터넷 연결 후 당사 고객센터(1644-6440)에
    문의 하시어 원격 지원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Q.
    안녕하세요, 사무실에 IRAS 3.4버전을 설치하려 하면 대부분의 PC에서

    Runtime library error가 발생합니다. 단 한~두대의 새제품 PC에서만 작동을 하고, 나머지 PC는 공통적으로

    에러 메시지가 나오네요. 해결 방안이 있을까요?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지원 센터입니다.
    SW 설치 에러 부분은 PC상태에 따라 조치 방법이
    틀리거나 OS재설치를 해야만 하는 사례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PC에 인터넷 연결 후 당사 고객센터(1644-6440)에
    문의 하시어 원격 지원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