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시려면 엔터를 누르세요.
단축키 정보
아이디스
제품소개
아이디스 포럼
투자정보
고객센터

IDIS

  • 아이디스
  • 제품/솔루션
  • 투자정보
  • 파트너
  • 고객센터
  • 서비스 안내

    서비스안내

    아이디스는 제품, 서비스 사후관리에 대하여 철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처음으로고객센터고객지원Q&A

    총 767건 ( 109/ 110 page)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Q.
    시스템 Relay Output 단자의 신호를 받아 외부의 릴레이를 구동하려고 합니다.
    아래의 사항에 대하여 문의 드리겠습니다.

    1. Relay out 단자는 무접점(Dry Contact) 인가요?

    2. IDS 6116 모델에서 알람 정보를 본체 Relay 출력단자로 보낼때의 전압은 몇 볼트인가요?

    3. 외부에서 릴레이 접점(DC48V)을 이용하여 알람경보 수신하기 위하여, 프로그램상에서 설정해야 하는 부분은?

    4. 릴레이는 어떤 타입을 쓰는게 좋을지요?

    4번 문의는 릴레이 공사를 많이 하셨을것 같아서 문의 드립니다.

    수고하십시오

    감사합니다.

    수정

    A.

    (주)아이디스 고객지원센타 입니다

     

    1. Relay out 단자는 무접점(Dry Contact) 인가요?
    답 : 접점 릴레이 방식 입니다.

    2. IDS 6116 모델에서 알람 정보를 본체 Relay 출력단자로 보낼때의 전압은 몇 볼트인가요?
    답 : IDR 6116 제품 출력 단자에서는 따로 전압이 출력되지 않습니다.
        출력 단자에서는 단순히 쇼트 값이 발생됨.

    3. 외부에서 릴레이 접점(DC48V)을 이용하여 알람경보 수신하기 위하여, 프로그램상에서 설정해야 하는 부분은?
    답 : 알람 출력 설정 방법
        ▶시스템 설정→알람 설정→알람 선택 카메라 선택 → 알람 사용 체크 →확인
        이벤트 발생 연동 시 해당 이벤트에서 알람 연동 체크하여야 알람 출력 가능합니다.
       
       ※간편매뉴얼 위치
    알람 출력 -DIS홈페이지→고객지원→다운로드센터→매뉴얼
         →[PC DVR] 알람 출력 설정 매뉴얼(참고 3번 질문 포함)

    4. 릴레이는 어떤 타입을 쓰는게 좋을지요?
    릴레이 상품은 각 대리점 문의 시 확인 가능합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아이디스 고객지원센터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Q.
    귀사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저는 교보증권에 근무하는 김형태라고 합니다.

    다름이 아니옵고
    귀사제품 SDR-401를 2006.05.03 38대를 구입하고 그 이후 추가로 구입하여 현재 46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근래에 들어와 하드 고장이 자주 발생하여 파워보드 쪽 콘덴서(부풀어오름) 원인이라하여 2009년 7월에 파워보드를 구입하여 교체 하였습니다.

    최근 들어와서는 S.M.A.R.T 경고 화면이 나타나 매뉴얼에 따라 하드를 교체(4개)하였습니다.

    제가 궁금한 것은
    1) S.M.A.R.T 경고가 왜 나타는지 이유와
    2) 교체 말고는 방법이 없는지
    3) S.M.A.R.T 경고를 못보고 시일이 지나, 하드 고장이면 수리하고 녹화화면을 볼 수 있는지
    에 대하여 문의 하오니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끝.

    수정

    A.

    (주)아이디스 고객지원센터 입니다.

     

         문의1. S.M.A.R.T 경고가 왜 나타는지 이유
             답 : HDD 불안정한 경우 HDD 자체를 진단하여 S.M.A.R.T 경고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저장 장치 상태 - HDD 인식불량, 온도 상태, 디스크 불량

     

        문의2. 교체 말고는 다른 방법
            답 : 현재 HDD 상태가 불안정한 경우 해결방법으로 HDD 교체 방법 밖에 없습니다.

     

       문의3. S.M.A.R.T 경고를 못보고 시일이 지나, 하드 고장이면 수리하고 녹화화면을 볼 수 있는지에 

                대하여 문의
           답 : HDD 불량 상태에 따라 복구 및 검색에 차이가 있습니다. 불량이 발생한 경우  HDD 확인 작업

                 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아이디스 고객지원센터로 전화 주시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Q.
    미니뱅크영상을 AVI,등 파일변환 프로그램이 혹시 있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수정

    A.

    (주)아이디스 고객지원센타 입니다.

     

    미니뱅크 화일을 AVI화일로 변환을 하실 경우에 RASPLUS라는 소프트웨어를 설치 후 시작 -> 모든프로그램창에서 RASPLUS 화일에 AVICONVERTER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실행 후 변환하실 미니뱅크 화일 경로를 지정하시고 실행시키면 AVI화일로 변화됩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고객지원센타로 1644-6440 연락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Q.
    "얼마전 직장에서 DVR을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근데 저장이랑 다른건 다 되는데, 백업된 영상이, 어떤 컴퓨터에서는 안나오고, 어떤 컴퓨터에서는 잘 나옵니다. 혹시 드라이드 다운을 받아야하는 걸까요? 아니면,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나, 코덱이 있나요?

    답변해주세요. 직장 주임님 컴에서만 안나와서 골치 아프네요, ㅠ.ㅠ

    주임님에게 확인 시켜 드려야하는데......"

    수정

    A.

    안녕하세요.

    (주)아이디스 고객지원센터입니다. 

     

    미니뱅크로 백업된영상을 일반PC로 재생할 경우 PC사양에 따라 영상출력모드가 틀릴 수 있습니다.
    이럴경우에 재생시 Shift+마우스왼쪽더블클릭할 때마다 영상출력모드가 변경되며 적당한 모드로 변경시에 화면이 출력됩니다.
    추가설명이 필요하실경우 고객지원센터 1644-6440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