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IS
본문으로 이동하시려면 엔터를 누르세요.
단축키 정보
아이디스
제품소개
아이디스 포럼
투자정보
고객센터

IDIS

  • 아이디스
  • 제품/솔루션
  • 투자정보
  • 파트너
  • 고객센터
  • 서비스 안내

    서비스안내

    아이디스는 제품, 서비스 사후관리에 대하여 철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처음으로고객센터고객지원Q&A

    총 977건 ( 125/ 140 page)

    Q.
    수고하십니다.
    괌에거주하는 교민입니다.
    용산 대리점에서 구입하여 설치하였읍니다.
    1번 부터 8번까지는 카메라가 작동하여 잘 나옵니다.
    9번부터는 DH 2112PF에 연결하였읍니다.
    본 체와 DH2112 연결은 DH_2112 9에 꼽고 DIR 1642에는 NETWORK KLIENTD에 꼽았읍니다.
    그런데 카메라등록이 되지않고
    1-8 번 DIR 1642 본체에 연결되어있는 카메라만 나오구
    DH2112PFD에 연결된 카메라는 나오지암ㅎ읍니다.
    대리점에서는 직접 고객 센터에 문의해보라고 하여 글 올립니다.
    상세히 알려주시면 갑사하겠읍니다.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 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은 케이블 연결 상태 확인이 필요 합니다.

    혹시 연결 하신 부분의 이미지를 촬영 하여 주실 수 있으신지요?

     

    1. NVR 뒷 부분 이미지

    2. DH 2112PF LAN 연결 부분 이미지

     

    가능 하시면 문의란에 업데이트 요청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