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IS
본문으로 이동하시려면 엔터를 누르세요.
단축키 정보
아이디스
제품소개
아이디스 포럼
투자정보
고객센터

IDIS

  • 아이디스
  • 제품/솔루션
  • 투자정보
  • 파트너
  • 고객센터
  • 서비스 안내

    서비스안내

    아이디스는 제품, 서비스 사후관리에 대하여 철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처음으로고객센터고객지원Q&A

    총 932건 ( 125/ 134 page)

    Q.
    저는 cctv 설치업을 하고 있구요. 아이디스 제품군을 대략 120여대 납품설치했는데, 10월 4일 저녁부터 웹뷰어 접속이 몇몇 제품에서 갑자기 오류가 납니다. 특히 최근 9월달에 설치한 제품군에서(cdr-410s, edr-820등등) 접속오류가 많이 납니다.
    스마트폰에선 정상적으로 나오는데 라스플러스에선 연결중으로만 나오고 전혀 접속이 되지 않거나 접속이 되어도 1화면으로 보면 화면이 멈춰버립니다. 그러다가 4분할이든 8분할로 변경하면 다시 끊김없이 영상이 나오는등....웹가드사이트를 통해서 봐도 접속오류 발생함(라스플러스 버전은 홈페이지에 올라온 2.7.6버전입니다)
    제품설정에도 전혀 문제가 없구요. 아무이상없이 잘 사용했는데. 4일 저녁부터 동시다발적으로 접속오류가 생깁니다. 구형 모델 sdr402,401,400,1600시리즈등은 현재도 정상적으로 접속이 되구요... 최근 생산제품에서 오류가 많이납니다.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지원 센터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기재하신 연락처로 연락드려 답변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Q.
    설명서 에는 추가장착을 3개 까지 가능 한다고 했는대
    용량에 대해서는..?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지원 센터입니다.

    당사 홈페이지

    고객센터 - 제품 자료실 - HDD 호환 리스트 에서 원하시는 장비 설정 후

    조회 하시면 호환 하드 확인이 가능 합니다.

    감사합니다.

    Q.
    세콤스마트뷰어2가 새로 나온걸로 아는데 프로그램만있고 사용설명서가 전혀 찾을수가 없어서....요청하는봐입니다.
    설명서가 있다면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지원 센터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이메일 답변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Q.
    아이디스 모바일, 라스 모바일, s1 라스 모바일 다 써봤는데요....
    전부다 슬로비디오로 나와요. 계속 순간이동 하구요.
    모바일앱은 스트림 선택 안되나요?
    데이타 먹는거 보니 1080 풀hd로 녹화중인 스트림1로 연결된 듯 한데,
    모바일은 480만 해도 상관없을 듯한데 말이죠.
    데이타만 데이타데로 먹고 화면은 완전 슬로모션에 순간이동.....
    스트림1은 녹화용이라 풀hd인데, 모바일때문에 메인을 480해상도로 낮출수도 없구 뭔 방법 없나요?

    혹시, 스트림1을 480해상도로 바꾸고, 스트림2를 1080으로 한뒤에 녹화기본스트림을 스트림2로 변경해주면
    모바일은 1스트림으로 부드럽게 돌아가고, 녹화는 2스트림으로 풀hd녹화 되려나요?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 지원 센터입니다.

    당사 제품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문의 하신 내용은 연결되는 제품 모델 및 설치 환경 확인도 필요합니다.

    (모델명,dvrns 등록 이름,ID,Password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 고객지원 센터(1644-6440) 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