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IS
본문으로 이동하시려면 엔터를 누르세요.
단축키 정보
아이디스
제품소개
아이디스 포럼
투자정보
고객센터

IDIS

  • 아이디스
  • 제품/솔루션
  • 투자정보
  • 파트너
  • 고객센터
  • 서비스 안내

    서비스안내

    아이디스는 제품, 서비스 사후관리에 대하여 철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처음으로고객센터고객지원Q&A

    총 927건 ( 127/ 133 page)

    Q.
    안녕하세요, 사무실에 IRAS 3.4버전을 설치하려 하면 대부분의 PC에서

    Runtime library error가 발생합니다. 단 한~두대의 새제품 PC에서만 작동을 하고, 나머지 PC는 공통적으로

    에러 메시지가 나오네요. 해결 방안이 있을까요?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지원 센터입니다.
    SW 설치 에러 부분은 PC상태에 따라 조치 방법이
    틀리거나 OS재설치를 해야만 하는 사례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PC에 인터넷 연결 후 당사 고객센터(1644-6440)에
    문의 하시어 원격 지원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Q.
    몇몇 업체들이 CCTV 무선 전송 솔수션을 개발 판매하고 있는 곳은 있습니다.

    죄송하지만 위에 답변 글에서 말씀하신 몇몇 업체에 대해서도 말씀해주실수 있을까요 바쁘신데 부탁드립니다. 업체명 부탁드릴게요.

    수정

    A.

    안녕하세요.

    (주)아이디스 고객지원센터입니다.

    몇몇 업체가 있으나 언급하기는 그렇고 시큐리티월드라는 보안 종합 전문지 또는 홈페이를 보시면

    보안 관련 정보를 확인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Q.
    RAS 모바일프로그램 중 아래사항이 제대로 작동이 안되어 사용이 불편합니다

    1.전녹화를 볼려고 할때 최근 녹화만 8시간 정도 나오고 NEXT기능이 안됩니다

    2.필요한 녹화시간대로 이동이 안되고 당일 제일마지막 녹화시간대로만 고정됩니다

    상기와 같은 이유로 사용에 불편하오니 개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소: park0123
    ID : admin

    HP: 010-6204-4921

    수정

    A.

    안녕하세요.

    (주)아이디스 고객지원 센터입니다.

    고객님께서 문의 하신 검색 방법은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1. 달력 검색

    2. 날짜/시간검색

    3. 이벤트 검색

     

    검색 부분 관련하여 고객지원센터(1644-6440)으로 문의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