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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안내

    아이디스는 제품, 서비스 사후관리에 대하여 철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처음으로고객센터고객지원Q&A

    총 1002건 ( 130/ 144 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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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
    컴퓨터 업데이트 하니까,
    원격 영상 확인이 안되요.
    다시 복원 하면 되는데,

    암튼 엄청 불편해요...

    어떻게 해결할 수 있나요?
    도와주세요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 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답변 드립니다.

     

    원격 접속 부분은 사용 하시는 제품의 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먼저 확인해야 합니다.

    당사 FEN (구 DVRNS) 서버에 등록 하신 제품 정보를 안내 주시면 확인 가능 합니다.

    또한 당사 홈페이지 고객센터 -  고객지원 - FEN서버 (비밀번호"0000") 으로

    접속 하셔서 직접 조회도 가능 합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당사 고객 센터(1644-6440)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
    아이디스, 아이디스홀딩스 주주입니다.
    방송 궁금한 이야기 Y 보고 문의합니다.
    부산동천삼거리 뺑소니 수사과정에서 CCTV 시간이 제 각각이라서 추적에 애로사항이 있었다는 내용이 나오던데요.
    카시오 시계 보면 전파를 이용해서 자동시간 보정 기능이 있고
    또 많은 다른 제품이 GPS를 이용해서 시간을 보정할 수도 있지 않나 생각해보는데
    이런 기능을 제품에 적용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혹시 적용이 안되어 있다면 제품에 적용해보는게 어떨지 건의합니다.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 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은 이메일 답변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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