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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안내

    아이디스는 제품, 서비스 사후관리에 대하여 철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처음으로고객센터고객지원Q&A

    총 724건 ( 2/ 104 page)

    Q.
    가산 코오롱 디지털타워 애스턴 기술과장입니다.

    IDR SERIES가 자동적으로 계속 리부팅되고 있습니다.
    원인이 무엇인지요?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지원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답변 드립니다.

     

    IDR 제품의 재부팅 원인은 재부팅 원인 변수가 많아 실제 장비를 점검 해야만 원인 확인이 가능 합니다.

    당사 고객지원센터(1644-6440)로 문의 하신 후 고장 상담 후 장비 점검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IDR 제품 고장 수리 시 메인보드와 캡쳐카드 부품 고장인 경우 부품 단종 으로 인해 수리가 불가능한

    부분애 대해 참고 바랍니다.

     

    감사하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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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
    Iptime 공유기사용중인데 공유기에서 dmz설정 ddns설정다하고 스마트폰으로보려는데 wifi에선 원격 접속이되는데 lte에선 신규가입조차 안되네요 계속 오류코드 10번이 뜨는데 방법없나요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지원센터 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답변 드립니다.

     

    포트 오픈이 정상적으로 안되면 동일한 증상이 발생 할수 있습니다.

    가능하시면 접속이 안되는 제품 본체 앞에서 당사 고객센터 (1644-6440) 으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