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시려면 엔터를 누르세요.
단축키 정보
아이디스
제품소개
아이디스 포럼
투자정보
고객센터

IDIS

  • 아이디스
  • 제품/솔루션
  • 투자정보
  • 파트너
  • 고객센터
  • 서비스 안내

    서비스안내

    아이디스는 제품, 서비스 사후관리에 대하여 철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처음으로고객센터고객지원Q&A

    총 735건 ( 2/ 105 page)

    Q.
    가산 코오롱 디지털타워 애스턴 기술과장입니다.

    IDR SERIES가 자동적으로 계속 리부팅되고 있습니다.
    원인이 무엇인지요?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지원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답변 드립니다.

     

    IDR 제품의 재부팅 원인은 재부팅 원인 변수가 많아 실제 장비를 점검 해야만 원인 확인이 가능 합니다.

    당사 고객지원센터(1644-6440)로 문의 하신 후 고장 상담 후 장비 점검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IDR 제품 고장 수리 시 메인보드와 캡쳐카드 부품 고장인 경우 부품 단종 으로 인해 수리가 불가능한

    부분애 대해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첨부파일 :캡처1.JPG

    Q.
    안녕하세요.
    MNC320Z 제품문의 드립니다.
    제품을 CCTV용도가 아닌 실험시 시료 관측 용도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다음 조건에 따라 측정이 가능한지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카메라에서 시료까지의 거리는 대략 1m 정도입니다. 그 사이에는 길이가 약 95cm이고 지름이 2cm인 어두운 터널이 있으며, 카메라 설치장소에서 대략 40에서 50cm 뒤에 0.2 mm의 슬릿이 있습니다. 시료의 크기는 1mm * 1mm이고 일반적인 웹카메라로 보았을 경우 줌기능이 없어 판별이 안되기에 귀사의 줌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관측하려 합니다. 조건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jpeg파일 첨부하였습니다.
    참고하시어 시료 관측이 가능한지에해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고객지원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관련 답변 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상급 부서에 확인후 당사에서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
    모바일에서 cctv 확인하려고 앱을 깔고 신규등록을 하려고 하는데

    원격지 서버가 실행되지 않았습니다.(10)

    메시지가 계속 뜨네요.

    어떻게 해결해야하나요?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 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답변 드립니다.

     

    원격 접속 장애 부분은 기존 접속 정보 확인이 필요 합니다.

    27일 고객센터에서 문의 드린 결과 접속 정보 확인이 필요하며

    제품 현장에 계신 분에게 연락 드린 결과

    제품에 모니터 연결이 필요 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제품에 모니터 연결 하시어 당사 고객센터(1644-6440)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