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시려면 엔터를 누르세요.
단축키 정보
아이디스
제품소개
아이디스 포럼
투자정보
고객센터

IDIS

  • 아이디스
  • 제품/솔루션
  • 투자정보
  • 파트너
  • 고객센터
  • 서비스 안내

    서비스안내

    아이디스는 제품, 서비스 사후관리에 대하여 철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처음으로고객센터고객지원Q&A

    총 806건 ( 2/ 116 page)

    첨부파일 :ASDAS.PNG

    Q.
    전원은 들어와있습니다. 핸드폰 원격연결이 안되서 본체 확인해보니 모니터도 안들어옵니다.
    앞쪽 USB포트에 마우스 연결해서 사용했었는데 마우스 전원도 안들어옵니다.
    전원코드를 뺐다가가 다시 켜봐도 안됩니다. 빠른 지원바랍니다.
    첨부사진에 파란불은 켜진상태로 있고 빨간불은 계속 깜박입니다.
    제일상단에 전원부같은데 거기에 불이 들어와야하는건지는 모르겠습니다.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고객지원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관련 답변 드립니다.

     

    HDR842 장비는 HD출력과 SD 출력을 지원하는 장비 입니다.  

    장비 후면의 HD/SD 출력스위치를 통해서 HD출력(HDMI/VGA), SD출력(BNC)을 정하게 됩니다.

    사용하시는 모니터의 입력 방식에 맞게 스위치가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설정에 문제가 없으며, 모니터나 그 선로에도 문제가 없으시다면 아이디스 고객지원센터(1644-6440)로 연락을 하여 AS접수를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