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IS
본문으로 이동하시려면 엔터를 누르세요.
단축키 정보
아이디스
제품소개
아이디스 포럼
투자정보
고객센터

IDIS

  • 아이디스
  • 제품/솔루션
  • 투자정보
  • 파트너
  • 고객센터
  • 서비스 안내

    서비스안내

    아이디스는 제품, 서비스 사후관리에 대하여 철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처음으로고객센터고객지원Q&A

    총 1004건 ( 3/ 144 page)

    Q.
    S.M.A.R.T.
    나쁨
    이렇게 나오면서 알람이 울립니다
    원인이 무었인가요?.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지원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관련 답변 드립니다.

    S.M.A.R.T. 기능은 HDD(하드디스크)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상태가 나쁨으로 확인된다면, HDD(하드디스크)의 장애로 인해 교체가 필요합니다.
    현재 HDD(하드디스크)가 인식이 되고 있다면, 중요한 자료는 백업하시길 권장해 드리며, 점검을 통해 HDD 교체하시기 바랍니다.

    출장접수 필요 시 1644-6440 (고객지원센터)로 연락하셔서 접수 진행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Q.
    관공서 제출용 확인서 요청

    1. 수신처 : 산림청 사이버안전센터
    2. 내용

    기 설치된 DIR1643의 admin계정은 제조사 정책상 삭제할 수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위 내용에 대한 확인서 요청합니다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요청하신 확인서는 이메일 발송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runtime error.JPG

    Q.
    윈도우를 재설치하여 IRAS를 재설치 하였습니다.
    기존 IRAS에서 설정파일 백업 받아놓고
    재설치 후 복원하려니 C++ Runtime Error 뜹니다.
    에러화면 첨부합니다.
    어떻게 해결하면 되나요??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지원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관련 답변 드립니다.

    Microsoft Visual C++ 은 윈도우관련 영향의 증상입니다.

    당사 SW의 직접적인 원인이 아님으로 당사SW의 특정 설치방법으로 해결이 불가합니다.

    대표적인 점검방법 3가지를 안내드립니다.

    1. 아아디스의 IRAS SW를 전체삭제 후 재설치 진행
    2. Microsoft 홈페이지 접속하여, Microsoft Visual C++ 다운받아 재설치 진행
    3. OS재설치 후 타 SW설치이전 IRAS 선 설치 진행


    감사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