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시려면 엔터를 누르세요.
단축키 정보
아이디스
제품소개
아이디스 포럼
투자정보
고객센터

IDIS

  • 아이디스
  • 제품/솔루션
  • 투자정보
  • 파트너
  • 고객센터
  • 서비스 안내

    서비스안내

    아이디스는 제품, 서비스 사후관리에 대하여 철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처음으로고객센터고객지원Q&A

    총 691건 ( 3/ 99 page)

    첨부파일 :KakaoTalk_20170124_100855046.jpg

    Q.
    안녕하십니까.

    현재 CCTV 서버에서 D: (3TB) 가량 사용하고 있으며, 용량이 작아
    G: (9TB) 가량 추가 설정 할려고 하는데 에러가 납니다.
    " Storage can not be allocated "

    감사합니다.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답변 드립니다.

     

    모델명이 확인 안된 상태에서는 정확한 안내가 어렵습니다.

    모델명 확인후 재문의 또는 당사 고객센터 (1644-6440) 으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Q.
    IDR7932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부 카메라를 교환하려고 삼성 모텔 SDC-9941BC 을 연결하였더니
    작동을 하지안습니다. 카메라 호환성 문제이지 아니면 기기 이상인지 알려주세요

    이수형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답변 드립니다.

     

    SDC-9941BC 라는 모델의 정보를 확인할수가 없습니다.

     

    IDR7932제품은 41만화소(600TVL) 입력을 기본사양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 이상의 입력은 호환이 어렵습니다.

    정확한 모델명 확인후 재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첨부파일 :IDIS 녹화문제.docx

    Q.
    안녕하세요,
    세원안전 시스템 통해서 장비 및 라이센스를 구매를 하였으며, 장비는 태광베트남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1. 구성
    MNC 321 BR * 22대 (12대 추가예정)
    서버 2대 : 각 16ch USB 라이센스 사용

    2. 질문 사항
    - 지난 토요일 녹화 서비스가 중단되어 확인 했습니다.
    수차례 걸처 Recording service를 재가동 해보고, G2 Service를 재시작 해보았으나,
    Recording Service는 OFFLINE 상태였습니다.

    - 금일 Recording service 가 ONLINE으로 돌아 왔으나, 대상 디스크가 보이지 않으며,
    기존 사용하던 ( I:) 디스크를 재 설정해도 기존 데이터 8TB 가량은 그대로 사용할수 있을지 궁금해 합니다.

    혹시 오늘 시간이 가능하시다면 온라인으로 (팀뷰) 로그파일 및 장비 확인 부탁드립니다.
    제 베트남 연락처로 문자주시면 전화 드리겠습니다.(84-016-7738-5287)

    감사합니다.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답변 드립니다.

     

    문의 주신 내용은 금일 고객센터를 통해 본사로 유선 인입 되어져 상담 진행된 내용입니다.

    원격으로 확인 시 NAS 장비인 I드라이브의 문제로 확인되어져 NAS 장비 점검 진행해 보시기로 하였습니다.

    NAS 점검 후 추가 문의 사항은 안내해 드린 031-723-5153 으로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