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IS
본문으로 이동하시려면 엔터를 누르세요.
단축키 정보
아이디스
제품소개
아이디스 포럼
투자정보
고객센터

IDIS

  • 아이디스
  • 제품/솔루션
  • 투자정보
  • 파트너
  • 고객센터
  • 서비스 안내

    서비스안내

    아이디스는 제품, 서비스 사후관리에 대하여 철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처음으로고객센터고객지원Q&A

    총 960건 ( 3/ 138 page)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Q.
    현재 dvr 두대를 사용하고있는데 추가적으로 공유기가 필요하여 원래 dvr이 연결되어있는 랜선을 iptime공유기에 연결하고 그 공유기에서 dvr로 랜선을 연결하였습니다.
    이 상황에 모바일로 실시간 영상확인이 안되던데 해결방법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또한 dvr한대의 접속 비밀번호를 까먹어 비밀번호 초기화 후 사용하려하는데 이 또한 궁금합니다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고객지원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관련 답변 드립니다.

     

    네트워크 구성이 변경될 경우 공유기 및 DVR의 설정변경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현재 네트워크 구성을 파악할 수 없어 문자(TEXT)상으로 안내가 힘든 상태 입니다.

     

    DVR의 PW분실 시 개인정보 이므로 당사에서 찾아 안내 드리기는 힘드나, 공장초기화로 재설정 후 사용 가능하십니다.

     

    단, 모든 설정값이 초기화 되기에 신규 네트워크 설정이 필요 합니다.

     

    사용하시는 DVR 모델명 및 네트워크 구성 파악, DVR과 동일망에 연결된 인터넷 연결 가능한 PC준비 후,

    아이디스 고객지원센터 1644-6440 번으로 연락하셔서 문의 하시면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
    안녕하세요.
    iRAS를 통해 카메라 원격 설정(스트리밍 설정 바꿈) 후 카메라 전원이 껐다 켜질 경우 이전에 설정 했던 사항이 초기화가 됩니다.
    이것을 유지시키는 방법이 있나요?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고객지원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관련 답변 드립니다.

     

    아이디스 IP카메라가 아이디스 NVR에 등록되어 있을 경우 문의하는 증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iRAS를 통해 NVR에 등록된 IP카메라 원격설정으로 설정변경하더라도, 카메라 재부팅 시 NVR에 설정된 값으로 설정값이 변경이 변경됩니다.

     

    IP카메라의 admin 권한은 NVR 우선순위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아이디스 고객지원센터 1644-6440 번으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
    의료 수술과정을 동영상 편집을 했는지 아닌지 알수가 있는지요?
    편집여부를 분석 할 수가 있나요?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고객지원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관련 답변 드립니다.

     

    아이디스제품의 녹화장치에서 일부데이터를 삭제는 할 수 있으나 영상을 편집 할 수 없습니다.

     

    클립복사 파일의 경우 파일이 변조된경우 우측 하단의 체크표시가 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문의에 대해서는 제품모델명 및 문의내용 확인 후 고객지원센터(1644-6440)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