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시려면 엔터를 누르세요.
단축키 정보
아이디스
제품소개
아이디스 포럼
투자정보
고객센터

IDIS

  • 아이디스
  • 제품/솔루션
  • 투자정보
  • 파트너
  • 고객센터
  • 서비스 안내

    서비스안내

    아이디스는 제품, 서비스 사후관리에 대하여 철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처음으로고객센터고객지원Q&A

    총 715건 ( 3/ 103 page)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Q.
    안녕하세요 .
    TDR1640 녹화기 스페인어 / 영어 지원 여부를 알고 싶습니다.

    아니면 아날로그 녹화기 중에 (16채널 ) 스페인어 지원 되는 모델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 지원 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답변 드립니다.

     

    국내 에서 판매중인 TDR1640 모델은 한국어와 영어만 지원 합니다.

     

    국내 판매모델은 한국어와 영어만 지원 가능 합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Q.
    현재 상태
    녹화기 설치장소 - iptime
    상태 : 양호
    모바일 : 양호

    문제

    1. 녹화기가 설치되어있는 iptime과 연결되있는 장소에서 모바일로 와이파이 연결시 잘되나
    다른 와이파이로 접속시 접속 불가 현상

    2. pc 설정 < 브로드밴드 기가 >
    녹화기 설치 장소 외 다른곳에서 pc 설정시 fen 모드로 전환 하고 아이디 입력해도 장치 검색이 되지않음
    이 경우 pc역시 무조건 같은 인터넷 (공유기) 로 연결된 컴퓨터만 지원되는건지 ?

    첨부되어있는 설명서를 봐도 ...
    ip를 적어라 포토를 적어라 ... 하는데 이거 확인 어디서 .... 녹화기에 잡혀있는 ip 입력하고 포트 찾아서 적어도
    잘못된 ip라고만 뜨니 ....

    답변 부탁드려요 ..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 지원 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답변 드립니다.

     

    원격 접속 장애 문의 경우 안내해주신 정보로만은 확인이 어렵습니다.

    가능하시면 접속이 안되는 제품 본체 앞에서 당사 고객센터 (1644-6440) 으로 문의 바랍니다.

     

    또는 녹화기의 네트워크 설정방법을 참고하시어 재 설정 작업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IR Series 설정방법]

    [EDR Series 설정방법]

    [IDR Series 설정방법]

    [SDR Series 설정방법]

    [TDR Series 설정방법]

     

    [공유기 설정방법(ipTIME)]

    [공유기 설정방법(KT HOME HUB)]

    [공유기 설정방법(SK브로드밴드)]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