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시려면 엔터를 누르세요.
단축키 정보
아이디스
제품소개
아이디스 포럼
투자정보
고객센터

IDIS

  • 아이디스
  • 제품/솔루션
  • 투자정보
  • 파트너
  • 고객센터
  • 서비스 안내

    서비스안내

    아이디스는 제품, 서비스 사후관리에 대하여 철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처음으로고객센터고객지원Q&A

    총 715건 ( 4/ 103 page)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Q.
    안녕하세요

    DIR-6493 제품의 스페인어 지원 여부를 알고 싶습니다.

    추가로 INEX 스탠다드 소프트웨어도 스페인어 지원여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 지원 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답변 드립니다.

     

    국내 에서 판매중인 DIR6493 모델은 한국어와 영어만 지원 합니다.

     

    iNEX Standard 는 설치시 에스파냐어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Q.
    같은 네트웍상 와이파이로 하면 보여지긴하지만

    일반 LTE나 타 와이파이에서는 무한 골뱅이 만 도는데

    이 문제 한참 된거 같은데 아직도 해결방법이 없는건가요?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 지원 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답변 드립니다.

     

    원격 접속 장애 문의 경우 안내해주신 정보로만은 확인이 어렵습니다.

    가능하시면 접속이 안되는 제품 본체 앞에서 당사 고객센터 (1644-6440) 으로 문의 바랍니다.

     

    또는 녹화기의 네트워크 설정방법을 참고하시어 재 설정 작업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IR Series 설정방법]

    [EDR Series 설정방법]

    [IDR Series 설정방법]

    [SDR Series 설정방법]

    [TDR Series 설정방법]

     

    [공유기 설정방법(ipTIME)]

    [공유기 설정방법(KT HOME HUB)]

    [공유기 설정방법(SK브로드밴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