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IS
본문으로 이동하시려면 엔터를 누르세요.
단축키 정보
아이디스
제품소개
아이디스 포럼
투자정보
고객센터

IDIS

  • 아이디스
  • 제품/솔루션
  • 투자정보
  • 파트너
  • 고객센터
  • 서비스 안내

    서비스안내

    아이디스는 제품, 서비스 사후관리에 대하여 철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처음으로고객센터고객지원Q&A

    총 960건 ( 4/ 138 page)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첨부파일 :XDR SERIES.pdf

    Q.
    XDRPRO802 제품을 예전에 구입해놓고 잠깐 쓰다가 안쓴지 꽤되었었습니다.

    저번에 답변주신내용 토대로 알람소리원인을 파악해 해결하였으며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이 모델 사용시 어플리케이션으로 접속할수 있는 매뉴얼이 있을까요?

    핸드폰 원격시 어떤 어플리케이션을 깔아야하며, 네트워크 외부접속 설정시 특이사항이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고객지원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관련 답변 드립니다.

     

    해당 제품 판매 시기가 스마트폰이 존재하지 않던 시절이다보니 관련된 문서가 없습니다.

    다만 비슷한 UI의 다른 제품군들은 관련 문서가 작성되어 있어 해당 문서를 참고하셔서 작업 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DR410S 스마트폰 연동 방법]

    [모바일 등록 방법]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