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시려면 엔터를 누르세요.
단축키 정보
아이디스
제품소개
아이디스 포럼
투자정보
고객센터

IDIS

  • 아이디스
  • 제품/솔루션
  • 투자정보
  • 파트너
  • 고객센터
  • 서비스 안내

    서비스안내

    아이디스는 제품, 서비스 사후관리에 대하여 철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처음으로고객센터고객지원Q&A

    총 735건 ( 4/ 105 page)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Q.
    Iptime 공유기사용중인데 공유기에서 dmz설정 ddns설정다하고 스마트폰으로보려는데 wifi에선 원격 접속이되는데 lte에선 신규가입조차 안되네요 계속 오류코드 10번이 뜨는데 방법없나요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지원센터 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답변 드립니다.

     

    포트 오픈이 정상적으로 안되면 동일한 증상이 발생 할수 있습니다.

    가능하시면 접속이 안되는 제품 본체 앞에서 당사 고객센터 (1644-6440) 으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외곽카메라(MNC322-1BR).pdf

    Q.
    붙임과 같은 카메라 모델이 생산되는지 궁금합니다.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지원센터 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답변 드립니다.

     

    해당모델은 MNC323DR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돔카메라(MNC323-1DR).pdf

    Q.
    붙임과 현재 이모델을 생산되는지 궁금합니다.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지원센터 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답변 드립니다.

     

    해당모델은 MNC323DR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