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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총 978건 ( 7/ 140 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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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첨부파일 :XDR SERIES.pdf

    Q.
    XDRPRO802 제품을 예전에 구입해놓고 잠깐 쓰다가 안쓴지 꽤되었었습니다.

    저번에 답변주신내용 토대로 알람소리원인을 파악해 해결하였으며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이 모델 사용시 어플리케이션으로 접속할수 있는 매뉴얼이 있을까요?

    핸드폰 원격시 어떤 어플리케이션을 깔아야하며, 네트워크 외부접속 설정시 특이사항이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고객지원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관련 답변 드립니다.

     

    해당 제품 판매 시기가 스마트폰이 존재하지 않던 시절이다보니 관련된 문서가 없습니다.

    다만 비슷한 UI의 다른 제품군들은 관련 문서가 작성되어 있어 해당 문서를 참고하셔서 작업 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DR410S 스마트폰 연동 방법]

    [모바일 등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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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
    XDRPRO802 제품을 예전에 구입해놓고 잠깐 쓰다가 안쓴지 꽤되었었습니다.

    오랜만에 연결하였는데 Alert버튼에서 빨간불이들어와 일정주기로 꽤 시끄럽께 "-삐" "-삐" 거리는 소리가 들리며
    옆에 Panic 버튼에도 빨간불이 들어와있습니다. 화면은 정상으로 나옵니다.

    매뉴얼을 봐도 안나와있는데 어떤 증상이며 해결방법을 알수 있을까요?

    또한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재발급받을수 있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매뉴얼을 보았는데 이해가 잘 가지 않습니다..)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고객지원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관련 답변 드립니다.

     

    부저음이 발생은 설정에 따라 나오던 카메라 신호가 출력이 안되거나, 재부팅, 녹화기 이상 증상이 있을때 발생 합니다.

     

    녹화기 메뉴중 알람을 선택하신다면 특정 이벤트에 의한 경고음이 중지가 되십니다.

     

    오랜만에 연결하셨다면 새롭게 부팅이 되었다는것을 사용자에게 알려주기위한 부저음으로 판단이 됩니다.

     

    비밀번호는 해당 모델은 별도의 재발급 절차가 없으며, 새롭게 설정을 하실경우에는 당사 고객지원센터(1644-6440)으로 연락을 주셔서 녹화기 공장초기화를 하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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