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시려면 엔터를 누르세요.
단축키 정보
아이디스
제품소개
아이디스 포럼
투자정보
고객센터

IDIS

  • 아이디스
  • 제품/솔루션
  • 투자정보
  • 파트너
  • 고객센터
  • 서비스 안내

    서비스안내

    아이디스는 제품, 서비스 사후관리에 대하여 철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처음으로고객센터고객지원Q&A

    총 888건 ( 8/ 127 page)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Q.
    위 모델에서 카메라 렌즈를 둘러싸서 ir 작동시 빛이 렌즈로 유입되지 않게하는 링을 분실하여 추가로 구매하고 싶은데요.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 지원 센터 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답변 드립니다.

     

    자재 구매 관련 연락처는 031-286-4546 으로 연락 하셔서 안내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
    관리 사무실에는 화면이 나오는데 경비실 모니터에는 화면이 커짐 상태
    전원은 들어 오는데 문구가 연결에이블 라고 나옵니다
    케이블이 불량인가요?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 지원 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답변 드립니다.

     

    당사 제품에서 케이블 연결 메세지를 출력 하지는 않습니다.

    사용 하시는 모니터에서 출력되는 메세지로 판단되며 장애 테스트는 다음과 같이 진행 바랍니다.

     

    1. 당사 제품 모델명 확이 및 모니터 출력 단자를 어떤 단자로 사용 하는지 체크

    2. 신호가 상시 출력 단자인 경우 모니터와의 케이블 연결 상태 체크

    3. 모니터 신호 입력 상태, 모니터 고장 여부 체크

    4. 당사 제품의 정상 부팅 여부 체크

     

    위 내용으로 진행하셔서 당사 제품 문제로 판단되는 경우 제품 점검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