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시려면 엔터를 누르세요.
단축키 정보
아이디스
제품소개
아이디스 포럼
투자정보
고객센터

IDIS

  • 아이디스
  • 제품/솔루션
  • 투자정보
  • 파트너
  • 고객센터
  • 서비스 안내

    서비스안내

    아이디스는 제품, 서비스 사후관리에 대하여 철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처음으로고객센터고객지원Q&A

    총 794건 ( 8/ 114 page)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Q.
    MNC320Z v.1.6.2버전을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업그레이드 시키려고 했는데

    rui파일로 받고 확장자 변형을 하지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알 수 없는 포멧입니다'가 나오면서 업그레이드가 안됐습니다.

    다른 컴퓨터에서도 해봤지만 마찬가지였습니다.

    상담사와 전화연결하여 v1.6.1버전을 따로 받아 업그레이드 하더니 정상적으로 됐습니다.

    다른 사용자는 업그레이드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나요?

    제가 이상하게 했는지 모르겠지만 v1.6.1은 잘 됐으니 v1.6.2 펌웨어 업그레이드 확인 부탁드립니다.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고객지원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관련 답변 드립니다.

     

    제품자료실의 자료의 일부 문제가 확인되어 수정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Q.
    폰 모델은 '팬택 IMA910S' 입니다

    리맨 CCTV 통해 구입한 DVR 을 설명서대로 서버에 연결했습니다


    아이디스 모바일 앱을 받아서 원격 감시 가능한것을 확인했습니다

    처음엔 잘 되다가

    갑자기 '원격지 서버가 실행되지 않았습니다.(10)' 오류를 보이며 모바일 앱이 동작하지 않습니다



    별도의 설정변경은 없었으며

    DVR 에 설정된 IP 주소 192.168.0.3 와
    IPTIME 공유기 로 설정된 도메인 주소에 ping 보내도 정상 동작함을 확인 하였습니다.


    위 오류를 보이며 안될만한 다른 이유가 있을까요?


    -------------------------------------------------
    로그

    C:\Users\1>ping 192.168.0.3

    Ping 192.168.0.3 32바이트 데이터 사용:
    192.168.0.3의 응답: 바이트=32 시간=6ms TTL=64
    192.168.0.3의 응답: 바이트=32 시간=3ms TTL=64
    192.168.0.3의 응답: 바이트=32 시간=3ms TTL=64
    192.168.0.3의 응답: 바이트=32 시간=3ms TTL=64

    192.168.0.3에 대한 Ping 통계:
    패킷: 보냄 = 4, 받음 = 4, 손실 = 0 (0% 손실),
    왕복 시간(밀리초):
    최소 = 3ms, 최대 = 6ms, 평균 = 3ms



    -----------------------------------------------
    도메인 주소로 보낸 결과는 생략합니다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고객지원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관련 답변 드립니다.

     

    알려주신 정보를 통해 확인할수 있는 내용은 공유기에서 녹화기가 사용하는 원격 포트들을 차단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녹화기의 모델명이 확인 안된 상태에서는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가 어렵습니다.

    해당 답변에 관련하여 당사에서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
    안녕하세요?

    MNC321BR 모델에 FEN 사용을 체크하고 이름을 KCCWELZ_CCTV01 로 설정했습니다.

    아이디스 모바일 앱에서는 영상이 잘 보이구요..

    이 설정에서 vlc 플레이어를 이용해 외부에서 rtsp로 접속이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예를 들어 rtsp://admin:@KCCWELZ_CCTV01.dvrnames.net/trackID=1 이런식으로요...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지원센터 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답변 드립니다.

     

    당사 MNC321BR 제품 RTSP 접속 방법 안내해 드립니다.

     

    - PC를 통한 접속: 미디어 플레이어(VLC 플레이어등)를 실행시킨 후

    rtsp://사용자:암호@IP 주소:RTSP 포트 번호/trackID='스트림 번호' 입력
    (스트림 번호: 제 1 스트림의 경우 1, 제 2 스트림의경우 2, 제 3 스트림의 경우 3)

    (예: rtsp://admin:@10.0.152.35:554/trackID=1
    (사용자:admin, 암호: 없음, 카메라 IP 주소: 10.0.152.35,RTSP 포트 번호: 554, 스트림: 제 1 스트림)

     

    * 주의: 안내해 주신 바와 같이 FEN 이름 접속은 지원 하지 않습니다.


    - 모바일 기기를 통한 접속: 웹 브라우저를 실행시킨 후
    http://IP주소:웹 가드 포트 번호/ 입력
    (HTTPS 사용을 선택한 경우 http 대신 https 입력)
    본 접속을 위해서는 카메라의 웹 가드 및 RTSP 포트 번호가 올바르게 설정되어 있어야 합니다.

     

    세부 내용은 제품 사용 설명서 참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
    안녕하십니까?
    저희 고흥사에서는 공사대금과 물품대금으로 주고, 받으시는 기업들의 전자어음을 신속하게 할인해 드리고 있습니다.
    은행에서 담보제공 없이 신용으로 할인이 불가능 한 회사들의 전자어음일 경우에는 저희 고흥사로 연락해 주십시오. 전자어음 발행사가 신용평가사에 제출한 자료를 토대로 재무구조가 비교적 우량하다고 분석이 될 경우에는 아무런 절차와 요구조건 없이 전자어음 발행사의 신용도를 믿고 구매기업과 판매기업간의 거래사실을 세금계산서와 사업자등록증으로 확인한 후, 즉시 할인하여 귀사의 은행계좌로 입금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증권사를 통해 매출이 이루어지지 않은 순수 자금차입 목적으로 발행된 기업들의 기업어음(CP)도 할인해 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하시여 필요하실 때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전자어음 발행사의 재무현황에 따라 월 0.7% - 월 2.3% 이내 차등 할인

    고흥사 (031)721-6225 / 010-5789-9943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고객지원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관련 답변 드립니다.

     

    본 게시판은 제품, 서비스, AS 관련하여 문의사항을 접수하는 게시판 입니다.

    해당 내용에 대한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감사합니다.

     

    Q.
    현재 사용하고 있는제품이 DIR3293, MNC427SR입니다.
    카메라 전원 off 후 on을하면 카메라화면이 바닥을 보고 있던데
    혹시 카메라 전원을 off 후 on하였을때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카메라화면을 자동으로 움직이가 할수 있는 기능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지원센터 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답변 드립니다.

     

    DIR3293 제품에 MNC427SR 등록 후 설정 - 카메라 - PTZ - 기타 메뉴에서 홈위치를 지정한 프리셋으로

    선택하시면 카메라 재부팅 후 지정한 프리셋 위치로 자동 이동을 합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