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시려면 엔터를 누르세요.
단축키 정보
아이디스
제품소개
아이디스 포럼
투자정보
고객센터

IDIS

  • 아이디스
  • 제품/솔루션
  • 투자정보
  • 파트너
  • 고객센터
  • 서비스 안내

    서비스안내

    아이디스는 제품, 서비스 사후관리에 대하여 철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처음으로고객센터고객지원Q&A

    총 805건 ( 9/ 115 page)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Q.
    우선 답변 감사드립니다.

    HD-TVI방식의 카메라를 안내주셨는대요.

    확인을 해보니 대다수 혹은 전체가 2백만 화소로 확인이 되네요.

    제가 예전에 듣기론 SDR1683 DVR이 16채널 전체 사용할때는

    카메라들이 52만 화소를 넘어갈 경우 대역폭이 모잘라서 정상 작동을 하지 않는 것으로 들었는대요.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나요?

    참고로 저희는 16채널을 모두 사용중에 있습니다.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고객지원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관련 답변 드립니다.

     

    SDR1683 녹화기는 HD-TVI방식의 카메라 영상신호를 입력받을수 없습니다.

    하지만 HD-TVI카메라의 SD 출력 단자에서는 41만화소의 출력이 되고 있습니다.

    해당 단자를 사용하시면 SD급의 영상을 입력받아 SDR1683에서 사용가능 하십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Q.
    MNC320Z v.1.6.2버전을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업그레이드 시키려고 했는데

    rui파일로 받고 확장자 변형을 하지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알 수 없는 포멧입니다'가 나오면서 업그레이드가 안됐습니다.

    다른 컴퓨터에서도 해봤지만 마찬가지였습니다.

    상담사와 전화연결하여 v1.6.1버전을 따로 받아 업그레이드 하더니 정상적으로 됐습니다.

    다른 사용자는 업그레이드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나요?

    제가 이상하게 했는지 모르겠지만 v1.6.1은 잘 됐으니 v1.6.2 펌웨어 업그레이드 확인 부탁드립니다.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고객지원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관련 답변 드립니다.

     

    제품자료실의 자료의 일부 문제가 확인되어 수정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