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IS
본문으로 이동하시려면 엔터를 누르세요.
단축키 정보
아이디스
제품소개
아이디스 포럼
투자정보
고객센터

IDIS

  • 아이디스
  • 제품/솔루션
  • 투자정보
  • 파트너
  • 고객센터
  • 서비스 안내

    서비스안내

    아이디스는 제품, 서비스 사후관리에 대하여 철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처음으로고객센터고객지원Q&A

    총 978건 ( 9/ 140 page)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Q.
    문의번호 875 연동건입니다

    ras mobile 을 자주사용 하는 사람입니다.
    업데이트 전에는 1~8 감시 화면에서 5번카메라를 선택하고 검색을 하면 5번의카메라의 마지막 녹화 영상이 보였는데,
    지금은 무조건 1번 화면으로만 넘어가고, 5번카메라를 선택하고 검색 해도 마지막으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개선좀 부탁 드립니다

    오늘 업데이트 했는데 아직이네요
    어렵지 않은 작업이면 부탁좀 드립니다.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고객지원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관련 답변 드립니다.

     

    고객님이 말씀해주신것처럼 이번 패치에는 해당 내용이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개선관련하여 다시한번 검토요청을 하여 사용상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
    보내주신 메일로 회신을 드렸으나 연락이 없어서 여기에 다시 씁니다.

    --------------------------------------------------------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현지에가서 네트워크 설정을 완료 했습니다.

    아이디스 홈페이지에서 펌웨어를 받아서 업그레이드 해보려고 하니까, 펌웨어가 잘못된 파일이라는 메세지만 계속 떠서 포기하고 왔습니다.

    FEN: bansongli313

    ID admin
    PW yang8756

    확인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RE: 아이디스 고객지원센터입니다.
    2018-07-30 (월) 10:50

    보낸사람
    차종호
    받는사람
    mysttyle1@naver.com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현지에가서 네트워크 설정을 완료 했습니다.



    아이디스 힘페이지에서 펌워어를 받아서 업그레이드 해보려고 하니까, 펌웨어가 잘못된 파일이라는 메세지만 계속 떠서 포기하고 왔습니다.



    FEN: bansongli313



    ID admin

    PW yang8756



    확인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메일 앱에서 보냈습니다.

    -----Original Message-----
    보낸사람: "IDIS"
    받는사람:
    날짜: 2018.07.25 오후 02:08:57
    제목: 아이디스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안녕하십니까?

    문의 하신 내용 답변 드립니다.



    유선 통화 확인 시 제품은 DIR410 제품으로 확인 됐습니다.

    현재 제품 상태는 2가지 확인이 필요 합니다.



    1. HDD 인식이 간헐적으로 안되고 재부팅 하면 HDD 인식 정상이 되는 문제 반복

    > HDD나 제품 메인 보드 문제 일수도 있지만 우선 펌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후

    지켜 보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펌웨어 업그레이드는 본체 앞이나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업그레이드 가능하며 펌웨어 파일은

    아이디스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2. bansongli313 이름 주소 장비 확인 시 각 포트 값에 대한 방화벽 상태는 아래와 같습니다.

    관리 포트: 22475 -> OPEN NG

    감시 포트: 9656 -> OPEN OK

    검색 포트: 10019 -> OPEN OK



    설정 - 네트워크 - IP 주소 부분을 첨부(아래) 사진과 같이 변경 및 공유기 설정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제목 없음.png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지원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답변 드립니다.

     

    DIR410 펌웨어 업그레이드 관련 업그레이드 진행 하신 파일명을 회신 부탁 드립니다.

    [URL]

    http://www.idis.co.kr/resources/upload/cs_download/201401161005_61780.rui

     

    추가로 bansongli313 이름 주소 확인 시 관리 포트는 이전과 동일하게 "22475" 입니다.

    (방화벽 OPEN 안됨)

    당사에서 추가로 유선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