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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안내

    아이디스는 제품, 서비스 사후관리에 대하여 철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처음으로고객센터고객지원서비스 안내

    서비스 접수방법

    서비스 신청은 전국대표번호 1644 - 6440으로 연결하여 고객 상담 후 출동 서비스 또는 내방, 택배 형태로 A/S 처리가 가능합니다.

    출동 서비스를 요청하는 경우 별도의 출장비용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
    아울러 내방 수리를 원하는 고객님께서는 사전 센터 확인 후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택배로 발송하여 수리를 원하시는 경우 발송시에 고장내역, 연락처, 상호를 꼭 기록하여
    제품과 같이 발송하여 주십시오.

    * 보증 기간 내에 택배 발송 시 한진택배를 사용하는 경우 배송료를
      착불로 발송 가능합니다.
      단, 다른 배송사는 착불 발송이 안됩니다.

    잠깐! 서비스를 신청하기 전에!

    제품에 문제가 없는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요금이 부과 되고,
    고객님의 귀중한 시간과 경비를 낭비하시게 됩니다.
    먼저, 제품 고장 여부를 자가 진단하거나,
    사용 설명서를 이용하여 해결해 보시길 권장합니다.

    1. 1. 접수 하기 전에 사용 설명서나 FAQ을 확인해 보시고 미해결 시 전화상담을 통해 전문상담원과
         상담 받으시길 권장합니다.
    2. 2. 보증기간(제품 사용 설명서의 품질보증서 기준) 경과 또는 보증기간 이내라도 자연 발생한
         고장이 아니거나 소비자 과실 또는,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은 별도의 서비스 요금이 부과됩니다.

    소비자 과실의 예
    •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또는 수리, 개조하여 고장 발생시
    • 판매원이나 서비스센터 기사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 발생 시
    • 설치 후 이동 시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 손상 발생시
    • 규정 전압을 사용하지 않거나 외부기기에 의한 불량 발생시